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 나무정령 베이가 신스킨 공략

이번 LOL 정규 업데이트 9.17에서는 < 나무 정령 >시리즈가 나올 예정입니다. 그중 신스킨 하나인 베이가의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리즈, 인게임 등 스킬의 이펙트는 어떠한지 등 다방면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무정령 베이가

"A small number of the Elderwood's children remain largely unaffected by the growing influence of the Coven, to the relief of scholars and storytellers alike. Unfortunately, those particular children are some of the most whimsical and dangerous, including among their number the insane goblin Veigar and his cursed, hallucinogenic toadstools."

스토리를 보면 학자들과 이야기꾼들이 한시름을 놓은 부분이 '나무정령' 아이들은 악의 여단에 큰 영향을 아직 받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이들 중 일부는 엉뚱한 호기심들이 왕성하여, 사고를 친다고 합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베이가이며, 환각을 유발하는 독버섯에 그만...


상급 / 일반 / 가격 : 1,350RP


특별로딩

신스킨이 나오고 일정 기간 동안 구매자들에게는 로딩 시 나무로 변하는 테두리를 지급합니다.


역대 시리즈 모음

다른 챔피언들 보러 가기 보러가기


나무정령 베이가 신스킨 인게임 모아 보기

평타

정령답게 자연의 한 부분인 푸른빛을 띄고 있는 나비가 평타 투사체를 대신하고 있네요.

[ 귀환 ]

ㅋㅋㅋㅋㅋ 우리 꼬꼬마 정령 친구 베이가가 식충식물인 포르기네이를 급성장 시킵니다. 그런데 이 식물은 베이가를 물고 괴롭히네요. 베이가는 깜놀 ㅇ_o

[ Q 스킬 ]

Q - 사악한 일격 (Baleful Strike)은 직선으로 투사체 기술이 나가며, 만약 처치 시 에는 대상 하나당 패시브 - 극악무도 (Deviltry)가 적용이 되어 AP 주문력 수치를 올려주는 무시무시한 후반력이 있는 스킬이죠. 해당 신스킨에서는 악의 기운이 뿜뿜 풍기는 나뭇가지와 독나비로 보이는 형태의 이펙트가 따라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 W 스킬 ]

W - 암흑 물질 (Dark Matter)은 지정된 장소에 딜을 주는 고정 물체가 떨어지죠. 특히 패시브로 극악 중첩 50당 10%쿨감이 있어 이 또한 후반캐리력에 빛나는 스킬 중 하나입니다. 사용하면 목표 지점에는 무언가 독성분이 있을 듯한 식물이 생성이 되며, 폭발하는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기본 스킨에서는 하늘에서 물체가 떨어지는 건데, 여기서는 터지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네요.

[ E 스킬 ]

 

E - 사건의 지평선 (Event Horizon)은 지정 위치에 원 고리 형태의 공간에 걸치면 기절CC가 일어나죠. 해당 신스킨에서는 진한 보라색 빛과 무시무시하게 생긴 식물들이 데코를 하고 있으니 무슨 악의 제단을 연상케하는 모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