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 페르세우스 판테온 리메이크 신스킨

이번 판테온 리메이크에서 < 일러스트, 인게임 퀄리티가 가장 좋다는 평 >을 받고 있는 페르세우스 신스킨을 리뷰하도록 겠습니다. 3D 모델링은 좋으나, 스킬 변동이 없어서 너무 아쉬운 작이네요.


LOL 페르세우스 판테온 원화

3번의 변화

신들의 사랑을 받은 페르세우스는 아름다운 안드로메다를 구출하기 위해 다섯 가지 성물을 얻고 사나운 페가수스까지 길들였습니다. 하지만 그 신들이 인간 세상에 고르곤 자매를 보내자, 페르세우스는 성물을 활용해 그들에게 대적했죠.

그리스로마 신화의 유명한 등장인물 패러디이죠. 제우스 아들이자, 메두사를 처치하고, 티린스의 국왕이 된 < 페르세우스 >

동상과 영화 타이탄 장면 중

로얄 / 일반 / 가격 : 750RP

롤 페르세우스 판테온 인게임 및 스킬 리뷰

실제 전설 이야기에 전해오는 < 메두사 머리 >를 방패로 만들고, 전반적인 외형이 역사고증을 충실히 살린 모습이네요. 아울러 퀄리티도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전설급으로 나왔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벌써 750Rp 가격으로 나와서 그럴 순 없지만요 ㅠㅜ

[ 귀환 ]

귀환 모션만이라도 메두사를 들어 올리고 했었으면 하는 아쉬움.

[ Q 스킬 ]

 

혜성의 창(Comet Spear)은 짧게 누르면 근거리의 창을 찔러 AD 딜과 대기시간 50%를 돌려받습니다. 아울러 길게 누르면 일정 시간 동안 모션이 유지되면서, 상을 논타케팅으로 던지며 관통 및 체력 25이하 적에겐 추가 딜이 있죠. 또한 필멸자의 의지(Mortal Will)가 발동했을 때 사용한다면, 적에게 슬로우CC가 있는 빵테의 주력 스킬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신스킨에서는 창을 들고 기모으는 모션에서 푸른빛이 감도는 것이 멋있네요.

[ W 스킬 ]

 

방호의 도약(Shield Vault) 기술은 1인 적에게 도약을 하여, 방패로 때리고 1초 기절이라는 CC를 선사하는 스킬이죠. 패시브가 장착된 상태에서 사용하면, 추가 평타 3회가 더 들어갑니다. 덕분에 패시브를 또다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스킬이죠. 해당 스킨에서는 이펙트가 바뀌지 않아 크게 튀지는 않지만, 방패가 날아오르는 모습은 스킨 중 가장 잘 보이는 거 같네요.

[ E 스킬 ]

 

방패 돌격(Aegis Assault)은 전방에 창을 여러 차례 찌르면서 지속AD딜을 주는 스킬입니다. 아울러 바라보는 방향의 모든 공격을 막아내고, 마지막에 추가딜을 줍니다. 또한 필멸자의 의지(Mortal Will)인 상태에서 사용하면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그러니까 막을 수 있는 공격 시간이 늘어나, 탱커 역할로도 좋아진다는 것이죠. 해당 스킨에서 사용하면 펄럭이는 하얀색 망토가 핵심이네요.

[ R 스킬 ]

 

거대 유성(Grand Starfall) 궁극기는 글로벌 이동 스킬로써, 트페와 탐켄치와 같은 지정위치를 이동할 수 있는 스킬이죠. 해당 스킨에서 사용하면 역시나 흰 망토가! 이래서 인게임 이외에 이펙트 변화가 있어야하는데, 눙물!